e고객맞춤2024년 04월 26일제작주문2024년 04월 27일 Published by 이헌주 on 2024년 04월 27일 Categories Tags 견적신청 제작주문 서비스가격 카드결제 입금계좌 공지사항 고객상담02-761-6196hjlee@hjsmart.co.kr 견적신청성명*업체명전화번호*이메일 주소*주소제목첨부파일고객 요구사항이용약관본 약관은 HJ스마트의 서비스인 Good브로셔(https://goodbrochure.co.kr)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계약 규정입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 (이하 “약관” )은 HJ스마트(이하 “회사”)의 Good브로셔(https://goodbrochure.co.kr) (이하 ‘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울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디지털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사이트 내에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디지털화된 이미지를 말합니다. 2. ‘사용자’라 함은 사이트을 이용하는 고객을 말하며, ‘사용자’는 서비스의 주문, 견적 및 컨설팅 의뢰를 위하여 ‘사용자’의 일정한 정보를 사이트에 기재할 수 있습니다. 3. ‘저작권” 이라함은 회사의 사이트에 적용 된 이미지 또는 타인 이미지의 저작권법상의 법적권리를 말하며, 동 권리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의 보호를 받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율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은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며, 사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중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 약관올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율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3.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올 의미합니다. 또한,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사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사용자 등록 정보를 포함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사이트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사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습니다. ① 타인의 명의를 이용/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가입 약관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사용 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로 사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2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5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사용 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 는 복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사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울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사용자의 의무) 1. 사용자는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사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디지털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 제반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사용자는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사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사용권한, 기타 사용계약상의 지위 및 범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사용자는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울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6. 사용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서비스 사이트 또는 게시 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④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⑤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규정 또는 사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3 장 서비스의 사용 및 범위 제 7 조 (서비스 사용 시간) 1. 서비스 사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Good브로셔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시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올 사용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 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사용 범위) 1. 사용자는 회사의 서비스 내의 “제작/관리/조회 가이드라인”을 숙지하여 각 해당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해당 서비스의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분쟁, 법적 제재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와 사전 협의 없이 범위를 벗어나는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회사는 분쟁 및 법적제재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사용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올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올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⑤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⑥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 장 저작권 제 10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사용자가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사용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사용자의 게시물 공개 여부 선택에 따라 서비스 사이트 내의 게재권울 갖습니다. 2. 사용자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사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9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디지털 콘텐츠 저작권) 1. 회사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디지털콘텐츠의 저작권은 사용자의 사용하는 목적, 기간 등의 범위 내에서 사용요금에 따라 권리를 차등하는 것이며 권리 그 자체를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2. 회사의 사이트 내에서 제공되는 디지털콘텐츠의 무단 복제, 무단 사용 또는 사전협의 없이 사용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저작권 침해로 간주합니다. 3. 사이트 내에서 제공되는 디지털콘펜츠의 피사체에 대한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에 대하여 회사와의 사전협의 없이 사용시, 권리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디지털콘텐츠의 저작권은 국내 및 해외 모두 적용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 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사용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동의 목적으로 사용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정보롭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사용 제한 제 13 조 (서비스 사용 제한) 1.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 사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사용울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해당 모델의 명예를 훼손하는 용도로 사용할 경우(예: 성인오락실, 전화방, 음란물, 성인관련 사이트 및 인쇄물, 성인제품, 유흥업소 및 숙박업소 사용 등) ② 타 사용자에게 심한 모욕울 주거나, 서비스 사용을 방해한 경우 ③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④ 정보통신 윤리위원회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뽑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볼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14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사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사용자가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올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며 타사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율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및 사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저작권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경우 회사가 추가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다릅니다. 3. 서비스 사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이용약관에 동의 하시면 아래 버튼을 체크 바랍니다!*동의합니다개인정보처리방침HJ스마트(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Good브로셔’ 서비스 사이트(https://goodbrochure.co.kr)는 사용자들의 정보와 권리를 안전하게 보장시켜드리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한 법률 또는 지침의 변경,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갱신일을 표기함으로써 변경사항을 공지하오니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1 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Good브로셔’는 개인정보를 개인의 동의 없이 수집하지 않습니다. ‘Good브로셔’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에 따라 [동의합니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체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를 체크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Good브로셔’는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충분히 효과적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요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가 ‘Good브로셔’ 서비스의 견적신청, 제작주문을 하실 경우에만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청하고 있으며, 별도의 회원 가입, 로그인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사용자의 신분을 확인하고 ‘Good브로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의사를 확인하며, 사용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Good브로셔’는 다양한 디지털콘텐츠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자들의 특성, 기호에 맞추어 제공하고, 사용자가 ‘Good브로셔’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라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한정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명, 업체명, 이메일주소 : 사용자 식별을 위해서 수집합니다. 2.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배송/결제 진행사항 통보, 이벤트 안내 및 상품 정보 발송,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등을 위해서 수집합니다. 3. 주소 : 서비스 이용에 따른 상품 배송과 이벤트 당첨 시 경품 발송을 위해서 수집합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Good브로셔’는 서비스 이용 시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필수적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Good브로셔’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각종 대금결제, 원활한 배송, 환불을 위한 추가정보를 사용자에게 추가로 요구하여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Good브로셔’가 제공하는 특정한 서비스를 위하여 사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하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정보는 사용자의 동의 또는 법령에 의한 경우 이외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 회사는 상기 ‘제2조’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회원제나 로그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Good브로셔’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정보를 기입하신 시점부터, 사용자가 정보 폐기를 요청하는 시점까지 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결제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 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때 2.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3.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거 성명, 주소, 이메일주소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도 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기록을 보관합니다. ①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②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④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 6 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사용자가 견적/주문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또한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Good브로셔’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 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비일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비일번호는 공공장소에서의 인터넷사용 등 여러 방법으로 타인에게 알려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이의 보호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용자께서도 개인의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시키거나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비일번호의 유출에 대해서는 ‘Good브로셔’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Good브로셔’는 보안 침해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하여 첨단 보안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Good브로셔’의 웹사이트는 모든 파일 및 응용프로그램(이하 ‘파일’이라 칭합니다)의 손실, 오용 및 변형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하여 첨단 보안 조치를 취해두고 있습니다. 또한 ‘Good브로셔’는 자체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재평가합니다. 하지만, ‘Good브로셔’의 보안 조치가 절대로 침해되지 않을 것 이라는 보장은 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지속적인 신뢰와 확인이 중요합니다. 3. ‘Good브로셔’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가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정책에 명시된 이행사항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위반 내용이 있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영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사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사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의견수령 및 불만처리) ‘Good브로셔’는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한 사용자들의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도록 고객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후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조치하여 처리 결과를 통보해드립니다. 사용자와 ‘Good브로셔’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정부에서 운영중인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privacy.kisa.or.kr/main.do)에 그 처리를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준하여 ‘Good브로셔’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하여 사용자들의 개인정보에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 ‘Good브로셔’에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 의견, 불만을 제기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헌주 연락처 : 02-761-6196 이메일 : hjlee@hjsmart.co.kr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 하시면 아래 버튼을 체크 바랍니다!*동의합니다견적신청This field should be left blank견적신청성명*업체명전화번호*이메일 주소*주소제목첨부파일고객 요구사항이용약관본 약관은 HJ스마트의 서비스인 Good브로셔(https://goodbrochure.co.kr)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에 대한 계약 규정입니다.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이용약관 (이하 “약관” )은 HJ스마트(이하 “회사”)의 Good브로셔(https://goodbrochure.co.kr) (이하 ‘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울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디지털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사이트 내에서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디지털화된 이미지를 말합니다. 2. ‘사용자’라 함은 사이트을 이용하는 고객을 말하며, ‘사용자’는 서비스의 주문, 견적 및 컨설팅 의뢰를 위하여 ‘사용자’의 일정한 정보를 사이트에 기재할 수 있습니다. 3. ‘저작권” 이라함은 회사의 사이트에 적용 된 이미지 또는 타인 이미지의 저작권법상의 법적권리를 말하며, 동 권리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의 보호를 받습니다. 제 3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공지함으로써 효력율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은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 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며, 사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중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회사의 서비스 사이트를 통하여 공지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이 약관올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율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사용자에게 공지합니다. 3.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사이트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올 의미합니다. 또한,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사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회사는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사용자 등록 정보를 포함한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사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웹사이트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사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하여 승낙하지 않습니다. ① 타인의 명의를 이용/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가입 약관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사용 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회사의 귀책 사유로 사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2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5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사용 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수리 또 는 복구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4. 회사는 사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사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울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사용자의 의무) 1. 사용자는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사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디지털 콘텐츠 사용범위 규정”, 제반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3. 사용자는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는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4. 사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사용권한, 기타 사용계약상의 지위 및 범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5. 사용자는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울 침해하여서는 안됩니다. 6. 사용자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서비스 사이트 또는 게시 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②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③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④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⑤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규정 또는 사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⑥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3 장 서비스의 사용 및 범위 제 7 조 (서비스 사용 시간) 1. 서비스 사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Good브로셔 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시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올 사용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시스템 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 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 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8 조 (서비스 사용 범위) 1. 사용자는 회사의 서비스 내의 “제작/관리/조회 가이드라인”을 숙지하여 각 해당하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해당 서비스의 미숙지로 인해 발생하는 분쟁, 법적 제재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와 사전 협의 없이 범위를 벗어나는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회사는 분쟁 및 법적제재에 대해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9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사용자 또는 제3자에게 심한 모욕올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올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⑤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⑥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 장 저작권 제 10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1. 사용자가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사용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사용자의 게시물 공개 여부 선택에 따라 서비스 사이트 내의 게재권울 갖습니다. 2. 사용자는 서비스를 사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는 사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9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디지털 콘텐츠 저작권) 1. 회사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디지털콘텐츠의 저작권은 사용자의 사용하는 목적, 기간 등의 범위 내에서 사용요금에 따라 권리를 차등하는 것이며 권리 그 자체를 판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2. 회사의 사이트 내에서 제공되는 디지털콘텐츠의 무단 복제, 무단 사용 또는 사전협의 없이 사용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저작권법 및 관련법률에 의한 저작권 침해로 간주합니다. 3. 사이트 내에서 제공되는 디지털콘펜츠의 피사체에 대한 초상권, 상표권, 특허권에 대하여 회사와의 사전협의 없이 사용시, 권리에 대한 분쟁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디지털콘텐츠의 저작권은 국내 및 해외 모두 적용됩니다. 제 12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 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사용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동의 목적으로 사용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정보롭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사용 제한 제 13 조 (서비스 사용 제한) 1.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 사용내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사용울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거나, 해당 모델의 명예를 훼손하는 용도로 사용할 경우(예: 성인오락실, 전화방, 음란물, 성인관련 사이트 및 인쇄물, 성인제품, 유흥업소 및 숙박업소 사용 등) ② 타 사용자에게 심한 모욕울 주거나, 서비스 사용을 방해한 경우 ③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④ 정보통신 윤리위원회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뽑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볼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14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4. 회사는 사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사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사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사용자가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올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를 사용하며 타사용자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사용자가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율 지지 않습니다. 9. 회사는 사용자 상호간 및 사용자와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10. 회사에서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사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6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저작권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2. 회사의 유료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경우 회사가 추가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다릅니다. 3. 서비스 사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이용약관에 동의 하시면 아래 버튼을 체크 바랍니다!*동의합니다개인정보처리방침HJ스마트(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Good브로셔’ 서비스 사이트(https://goodbrochure.co.kr)는 사용자들의 정보와 권리를 안전하게 보장시켜드리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한 법률 또는 지침의 변경,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며, 갱신일을 표기함으로써 변경사항을 공지하오니 자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 1 조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Good브로셔’는 개인정보를 개인의 동의 없이 수집하지 않습니다. ‘Good브로셔’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또는 이용약관에 따라 [동의합니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체크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합니다]를 체크하면 개인정보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제 2 조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 ‘Good브로셔’는 사용자들이 서비스를 충분히 효과적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요구합니다. 회사는, 사용자가 ‘Good브로셔’ 서비스의 견적신청, 제작주문을 하실 경우에만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요청하고 있으며, 별도의 회원 가입, 로그인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사용자의 신분을 확인하고 ‘Good브로셔’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의사를 확인하며, 사용자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Good브로셔’는 다양한 디지털콘텐츠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자들의 특성, 기호에 맞추어 제공하고, 사용자가 ‘Good브로셔’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라 일어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일부 한정된 범위 내에서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수집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성명, 업체명, 이메일주소 : 사용자 식별을 위해서 수집합니다. 2.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서비스 이용 후 계약이행에 대한 내용 제공, 배송/결제 진행사항 통보, 이벤트 안내 및 상품 정보 발송, 영수증 및 청구서 송부 등을 위해서 수집합니다. 3. 주소 : 서비스 이용에 따른 상품 배송과 이벤트 당첨 시 경품 발송을 위해서 수집합니다. 제 3 조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 ‘Good브로셔’는 서비스 이용 시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비밀번호를 필수적으로 수집합니다. 또한 ‘Good브로셔’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각종 대금결제, 원활한 배송, 환불을 위한 추가정보를 사용자에게 추가로 요구하여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 ‘Good브로셔’가 제공하는 특정한 서비스를 위하여 사용자에게 추가 정보를 요청하고 수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정보는 사용자의 동의 또는 법령에 의한 경우 이외에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 4 조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 회사는 상기 ‘제2조’에서 명시한 것과 같이, 회원제나 로그인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동의철회를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메일을 이용하여 결과를 알려 드립니다. 제 5 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Good브로셔’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 그 보유기간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정보를 기입하신 시점부터, 사용자가 정보 폐기를 요청하는 시점까지 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 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결제정보의 경우, 대금의 완제일 또는 채권 소멸시효기간의 만료된 때 2. 배송정보의 경우,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 3.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에 의거 성명, 주소, 이메일주소 등 거래의 주체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에 한하여 서비스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한 경우에도 이를 보존할 수 있으며, 동법 시행령 제6조에 의거 다음과 같이 거래기록을 보관합니다. ①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②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③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④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제 6 조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사용자가 견적/주문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2. 파기방법 :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또한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기술적/관리적 대책) ‘Good브로셔’는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 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사용자의 개인정보는 비일번호에 의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비일번호는 공공장소에서의 인터넷사용 등 여러 방법으로 타인에게 알려질 가능성이 높으므로 이의 보호를 철저히 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사용자께서도 개인의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시키거나 제공하여서는 아니 되며, 자신의 개인정보를 책임 있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이러한 비일번호의 유출에 대해서는 ‘Good브로셔’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2. ‘Good브로셔’는 보안 침해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하여 첨단 보안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Good브로셔’의 웹사이트는 모든 파일 및 응용프로그램(이하 ‘파일’이라 칭합니다)의 손실, 오용 및 변형의 위험을 제거하기 위하여 첨단 보안 조치를 취해두고 있습니다. 또한 ‘Good브로셔’는 자체 보안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재평가합니다. 하지만, ‘Good브로셔’의 보안 조치가 절대로 침해되지 않을 것 이라는 보장은 하지 못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지속적인 신뢰와 확인이 중요합니다. 3. ‘Good브로셔’는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가 교육을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정책에 명시된 이행사항을 정기적으로 점검하여 위반 내용이 있는 경우 이를 시정 또는 개선하고 기타 필요한 조치를 취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제 8 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영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 사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사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의견수령 및 불만처리) ‘Good브로셔’는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한 사용자들의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수 있도록 고객상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의견을 주시면 접수 후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조치하여 처리 결과를 통보해드립니다. 사용자와 ‘Good브로셔’가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한 경우 정부에서 운영중인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privacy.kisa.or.kr/main.do)에 그 처리를 의뢰하실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등)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준하여 ‘Good브로셔’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아래와 같이 지정하여 사용자들의 개인정보에 관련한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 ‘Good브로셔’에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 의견, 불만을 제기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이헌주 연락처 : 02-761-6196 이메일 : hjlee@hjsmart.co.kr (시행일) 본 약관은 2020년 6월 1일부터 적용됩니다.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 하시면 아래 버튼을 체크 바랍니다!*동의합니다견적신청This field should be left blank 회사소개 고객상담 공지사항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상호 : 에이치제이 스마트(HJ SMART) 대표 : 이헌주주소 :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21길 34, 201호 사업자등록번호 : 556-61-00071 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양천-1693호전화번호 : 02-761-6196 Fax : 0504-338-6196 E-mail : hjlee@hjsmart.co.kr회사 서비스소개 고객 상담 02-761-6196 hjlee@hjsmart.co.kr업무 시간 월요일 - 금요일09:00 - 18:00 회사소개고객상담공지사항 이용약관개인정보처리방침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상호 : 에이치제이 스마트(HJ SMART)대표 : 이헌주주소 :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21길 34, 201호사업자등록번호 : 556-61-00071통신판매신고번호 : 2020-서울양천-1693호전화번호 : 02-761-6196Fax : 0504-338-6196E-mail : hjlee@hjsmart.co.kr회사 서비스 소개 고객 상담 02-761-6196 hjlee@hjsmart.co.kr업무 시간 월요일 - 금요일09:00 - 18:00 Share0 이헌주 Comments are closed.